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디르 May 14. 2024

로기일기



아보카도 뿌리가 자랐다.

옮겨심었다.

위에뾰족 나온건 나무 줄기대려나?


뿌리가 튼튼히 자라도록 메델라를 섞어서 관수해주었다.


유주나무가 잘 안자라고있어서..

하이포넥스 섞어서 관수해주었다.


당근에서 데려온 루모라 고사리 두세촉과 죽어가는 내 보스톤 고사리 섞어서 분갈이해주었다.

과연 살것인가...

고사리에 집착 중...


풍성하게 자라는거 한번 보고싶다.


(좌) 5월4일

(우) 5월14일


몬스테라 알보!

비교해보니깐 정말 뿌리 많이자랐다. 메델라 효과인건가...



매거진의 이전글 주말+봄+분갈이=뿌듯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