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4
명
닫기
팔로워
24
명
찐인구
신문밥 16년, 정부미 5년, 뒤늦게 대학원에서 법 공부하며 학식 먹고 글쓰며 느리게 크고 있는 어른입니다.
팔로우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여름이
여름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난말이지
프리랜서 장윤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진실탐사그룹셜록의 글쓰기모임 '창밖은여름', ‘창밖은 겨울’ 참가자와 소통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Grace
정말로 행복한 나날이란 멋지고 놀라운 일이 일어나는날이 아니라 진주알들이 하나하나 한줄로 꿰어지듯 소박하고 자잘한 기쁨들이 조용히 이어지는 날들인것 같아요 (빨강머리앤의 말)
팔로우
별의별 교육연구소 김대성
모든 아이는 별처럼 소중합니다. 초등교사 17년, 장학사 6년, 두 아이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의 꿈과 성장을 함께 고민해왔습니다. 유튜브 〈별의별 교육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홍종민
홍종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김수정
김수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자연관찰을 하면서 보고 듣고 느낀것들, 일상생활에서 있었던 일들을 소소하게 기록하려고 합니다.
팔로우
엄태경의 모든 공부
Dr. James 엄태경. 언어정보학 박사. 공부의 방법, 의미, 재미에 관해 이야기하고 싶어요. AI-디지털, 영어, 글쓰기를 강의하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주현
이주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행복 한스푼
나만의 속도를 즐기려고 노력합니다. 미움을 멈추려고 신나는 삶을 실천하려고 달리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우비
평범한 직장인
팔로우
아나스타샤
사소한 이야기 꾼.
팔로우
주성
고등학교 2학년이다. 글과 시와 작곡을 첨가한,
팔로우
주연
일상의 감정을 창작의 언어로 담아내는 시인. 순간의 흔적을 시로 남기며, 독자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창작하는 데에 가치를 두고 싶습니다 ♡
팔로우
구름마중
사람들, 그리고 나의 소소한 이야기를 담아내며 그 속에 성장중인 구름마중입니다.
팔로우
주다
매일을 나답게 살기 위해 고군분투중인 글쓰는 여자사람입니다.
팔로우
곽상현
곽상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어린 왕자
🤴🏼⠀«Ce qui est important, ça ne se voit pas…»⠀«중요한 것은, 눈에 보이지 않는 거야…»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