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Daily Fashion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구민승 Dec 31. 2016

모자 코디, 겨울 패션에 Hot! 패션 아이템?

[ H스포츠=좌은수 칼럼니스트 ] 최근 들어서 날씨를 예측하기란 쉽지가 않다. 추웠다가도 어느샌가 따뜻한 날씨때문에 감기를 걸리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런 날씨에 가장 중요한 것은 따뜻하게 옷을 입는 것이 아닐까 싶다. 아직 겨울이 완벽하기 시작하지 않았기 때문에 겨울이 시작되면 패딩 등으로 겨울과 맞서 싸울 준비를 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이번에는 패딩 등으로 무난하게 코디된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패션 아이템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려고 한다. 가장 기본적인 비니를 시작으로 캡모자, 베레모까지 다양한 모자 코디를 한 번 알아보자.


모자를 이용한 코디로 겨울에도 패셔니스타가 되어보는건 어떨까.


STYLE 1. 베레모



흔히 ‘빵 모자’ 라 불리는 베레모는 겨울에 딱 맞는 아이템이다. 베레모를 어떻게 써야 할지, 어떤 패션에 매치해야 할지 어려워 도전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 


베레모는 울 소재로 자연스럽게 모자 모양 잡혀 있는 그대로 써 준다면 자연스럽게 모양이 잡혀, 머리 길이에 상관 없이 분위기 있게 연출 할 수 있다.


베레모와 컬러를 맞춰 원색으로 자연스럽게 멋을 줄 수도 있고, 베레모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룩에도 색다른 느낌을 줄 수 있으며 원피스, 청바지, 블라우스 등 어느 룩에도 잘 어울린다. 심심했던 코디에 베레모를 얹어 톡톡 튀는 연말 코디를 연출해보자!


STYLE 2. 비니



추운 겨울, 남녀노소 모두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비니는 어느 코디에 매치해 주어도 잘 어울리는 매력과 따뜻함으로 유행 타지 않는 아이템이다.


깔끔한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이 가장 큰 장점인 비니는 어떤 스타일에도 활용 가능하며 롤업 해서 착용하면 더욱더 귀여움을 강조할 수 있다.


베이직한 니트 짜임의 비니는 박시한 핏의 맨투맨과 후드티에 귀여운 포인트가 될 수 있고, 니트소재의 옷에 착용해 주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또한 긴머리 짧은머리 각각 다른 매력을 주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알맞게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패션도 추위도 포기할 수 없다면, 올 겨울 비니를 써보자! 


STYLE 3. 골덴 캡모자



유행, 계절에 상관 없이 언제나 사랑받는 캡모자는 어느 코디에나 꾸준히 사랑받는 아이템이다.


골덴 소재의 캡모자는 부드러운 느낌과 따뜻한 느낌으로 어떤 스타일에도 자연스럽게 소화 가능하다. 부드러운 촉감으로 가을 겨울에 매치해주기 좋은 아이템이다. 맨투맨이나 후드티, 남방 등 캐주얼하게 어느 옷에도 잘 어울린다.


특별하고 톡톡 튀는 아이템에 질렸다면, 무난하고 가벼운 캡모자로 기분을 전환해 보자!


H스포츠 구민승기자 정리, 좌은수 칼럼니스트 제공 byyym3608@naver.com

매거진의 이전글 머플러를 이용한 따뜻한 겨울 코디 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