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잎싹 May 09. 2023

3



불쑥불쑥 던지는 나의 사랑 표현에 친구는 고장이 난다. 말로 하는 표현에 익숙지 않은 친구가 불쑥, 보고 싶다, 보고 싶었다며 슬며시 마음을 건네준다. 말보다 행동으로 표현하는 친구지만 혹시라도 말이 부족해 내가 서운할까 봐 노력해 주는 모습이 예쁘고 고맙다.



내가 너를 어떻게 느끼는지, 너는 나에게 어떤 사람인지 자주 전해주고 싶다.

우리가 얼마나 더 많은 날을 사랑으로 채울 수 있을까



keyword
작가의 이전글 2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