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228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228
명
박기복
기복이 개성이라 박기복입니다. 파도를 타듯 기복을 타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읽기와 쓰기를 도구 삼아 아직도 매일 자라는 X세대랍니다.
구독
써니소리
그저 한줄기의 빛 그냥그런 삶 두 아이의 극성아빠. 일하고 쉬고 놀고 먹는 그렇게 평범하게 살아가는 40대 아빠
구독
발자꾹
순간순간이 모여 삶을 이룬다고 생각합니다. 현재를 충실히 살고자 애쓰는 지구사람입니다.
구독
강철도
2023.3.15 뇌출혈사고 후 7개월간의 재활과 운동에 집중, 11.17 완쾌 판정을 받고 살기 좋은 서울에서 새롭게 살아가고 있다
구독
끌레린 Clairene
'17년~ 비즈니스/전략/마케팅 글을 쓰다 자녀교육으로 전환, 고군분투 중임. 고등맘의 멘토. 분석. 전략수립, 컨설팅이 취미임. 전략/마케팅 경력 20년 이상, 전략컨설팅사 창업
구독
최소윤강사
코로나 백신 부작용으로 멈춰 버린 시간이 3년입니다. 소소한 일상은 놓쳤지만, 일생을 살아갈 긍정의 힘을 얻었습니다. 이제 그 힘과 에너지를 나누는 치유 에세이를 함께 공유합니다.
구독
알콩달콩대디
늦깎이 결혼 후 쌍둥이인 알콩이 달콩이를 낳아 아내와 함께 육아를 하고 있는 평범한 직장인 아빠입니다. 첫 육아의 경험과 시행착오, 개인적인 노하우 등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구독
후루츠캔디
안녕하세요. 마음에 울려퍼지는 글을 쓰는 작가 후루츠캔디입니다.
구독
김태선
김태선의 브런치입니다. 전직 직업군인(육군대위 전역), 대한민국재향군인회 등 26년의 직장생활 후 퇴사, 현재는 텃밭 농사를 지으며 자유인으로 살고 있는 중년 여성입니다.
구독
밤의라일락
사랑이 많은 15년차 카피라이터이자 스스로 혼자 서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 일과 창작 그리고 건강과 삶의 소중함에 대한 이야기를 다룹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