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9
명
닫기
팔로잉
39
명
직진언니
낮에는 회사원, 밤에는 텍스트 크리에이터입니다. 돈과 인생을 이야기하고 내면의 사유와 감정을 기록합니다. 진지하지만 무겁지 않고 유쾌하지만 가볍지 않은 글쓰기를 지향합니다.
팔로우
레몬트리
사랑, 일, 꿈, 그리고 삶에 대한 겸손한 시선과 감상 - 천천히, 그러나 앞으로!
팔로우
딴짓
신나는 이야기와 침울한 이야기를 같이 씁니다. 나답게, 의미있게, 재미지게 살고 싶습니다. 현실은 사춘기 아들과 오늘도 멘붕이더라도.
팔로우
giant mom
대학에서 젊은 친구들에게 '고전 서사의 쓸모'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문학이나 철학은 추상적인 것이 아니라, 삶과 직결되는 현실적인 것. 강의는 그들의 진솔한 삶의 이야기로 이어져.
팔로우
마음달 안정현
수원 마음달심리상담센터 상담 및 임상심리전문가 마음을 새롭게 합니다.
팔로우
솔담
학교밖 청소년 사춘기 아들과 15년차 싱글맘 오춘기 엄마의 이야기.
팔로우
딱하루만
읽고 쓰고 말하며 건강하고 평안하게 살고 싶은 사람.
팔로우
아모나
몸만 커버린 어른이 된 것이다. 정신적 성장을 막는 모든 것들을 쏟아내야 했다. 진정한 어른이 되기위한 글.
팔로우
앤클
여행을 좋아하는 방랑자
팔로우
일독일행 초인 용쌤
유근용(일독일행 독서법 저자) 구름처럼 일어났다 바람처럼 사라지는 생각들을 잡아 글을 쓴다. 그래서 남보다 더 많은 종이와 펜을 쓴다
팔로우
김보영
1급사회복지사로 '특수학교 경력7년''장애아이 육아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장애인시설'에서 근무하며 현장의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그들의 인권에 대해 생각하고 글을씁니다.
팔로우
스토리텔러
여행을 즐기는 게임 기획자
팔로우
최일출
자연을 사랑하고 여행을 좋아하는 교육 전문가입니다. 아이들의 성장과 발달에 관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호박씨
세상을 이롭게 하고 싶은 대한민국의 40대 여자 사람. 유럽 주재원 살이 5년을 10년 산 듯 풀어 내고자 합니다.
팔로우
IN삶
천천히 그리고 조금씩, 어른이 되어가기 위해 발버둥을 치는, IN삶입니다.
팔로우
fantasmo
스쳐지나가는 것과 그것을 그리는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그림책 ‘L부인과의 인터뷰’, 독립출판 ‘주말의 공원’ _ 그림책을 느리게 만들고 그림을 그립니다.
팔로우
감정과 삶의 성숙에 대하여
감정은 우리의 삶에서 중요한 부분이지만, 힘겨운 삶을 살아가면서 관심받지 못하고 억눌러져 왔습니다. 개인적인 경험과 책들을 통해서 알게된 감정, 마음 등에 대해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ChromeNABI
17년차 브랜드마케터입니다. 대기업부터 중소기업, 스타트업까지 브랜드를 만들었지만 제 “가족”의 삶이 생각대로 흐르지 않을 때, 저는 쓰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몬스테라
국선전담변호사로 형사사건 국선변호만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나는일학년담임
농촌의 작은 초등학교 1학년 교사입니다. 만 여섯 살 갓 넘은 아이들이 성장하느라 얼마나 애를 쓰는지, 그 노력들이 왜 숭고한지, 성장의 경건함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