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5
명
닫기
팔로잉
35
명
글장이
글장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권영하
시인, 아동문학가 ▷ 2023년 서울신문, 2019년 부산일보, 2020년 강원일보, 2012년 농민신문 신춘문예 시, 시조, 동시 부문 당선. 시집『알몸으로 자기보기 1, 2』등
팔로우
KimJungsook
KimJungsook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영주
일상을 글로 써내려 가는 주부
팔로우
홍그리
더 나은 삶에 대하여 씁니다.
팔로우
프란츠 교수의 인문학과 예술 이야기
고일석(Dr. Franz KO) 교수(동국대학교(former))의 서재입니다. 인생과 예술, 여행과 방랑, 철학과 문학, 사회와 문화에서의 지식과 사색을 텍스트에 담아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황진규의 철학흥신소
글을 짓고, 철학을 합니다.
팔로우
영화 읽어주는 남자
즐겁게 보고, 열심히 해독하며, 치열하게 씁니다. 때로는 야구와 게임도 치열하게 탐구합니다.
팔로우
지로
'책에 관한 만화'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책 읽기보다는 책 사는 걸 좋아합니다. 2015년부터 한 독서모임의 모임장으로 지내고 있습니다. 책에 대한 이야기를 꾸준히 그리겠습니다.
팔로우
서박하
마케터
팔로우
Jaysh
오독을 즐기고 편협한 시각으로 글을 씁니다. 경험적 통찰과 느낌적 느낌을 중시합니다. 오늘의 생각을 기억합니다.
팔로우
냉정과 열정사이
창작자 에세이<이상주의자>, 브런치북 연재로 집사와 반려묘 상황극 <묘생입니다만1.2>,인간관계와 내면치유, 사랑철학에 대한 산문들.
팔로우
시드니
일관되게 끈기가 없습니다.
팔로우
최정임
철학을 전공하고, 현재는 글을 읽고 씁니다. 글로 함께 행복해졌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마르코
고객의 관심도를 높이는 B2B 세일즈 솔루션 OnboardRoom 을 만듭니다
팔로우
레몬숲
나르시시스트와 신혼이혼 후 새로운 삶에 대하여 씁니다. 저의 글을 통해 누군가가 살아나며, 세상을 좀더 밝히는 글이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Mira Kim
외국계 회사 재무팀 이사 | 워킹맘 |
팔로우
송바오
사랑과 기쁨과 행복을 주는 국내 유일의 판다 가족, 바오 패밀리의 순수하고 선한 동화 같은 이야기를 20년 동안 야생동물 사육사로 일하고 있는 송바오가 전합니다. - 宋bao.
팔로우
곰돌이 나름 선생님
다양한 장르의 책을 15권 이상 출간했으며 글쓰기 지도를 하고 있습니다. 수능 현대시 책을 같이 쓸 고등학교 국어선생님, 일기 지도 책을 함께 쓸 초등학교 선생님을 찾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상훈
가정의학과 전문의입니다.개원하여 몸과 마음이 지치고 아픈 많은 분들을 열심히 그리고 정성을 다해 진료하고있으며 환자분들과 희노애락에 관해 소통중입니다.따뜻한 세상을 지향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