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244명
-
조원준 바람소리
저는 테니스 에세이 작가 조원준(바람소리)입니다. 발간된 책 <고사성어로 풀어보는 테니스 세상>과 <테니스에 반하다>는 테니스인에게는 '양서(良書)'로 남을 것입니다.
-
일상이 글이 되는 순간
창비출판사의 '국어교과서작품읽기 중1시'를 읽고 운명인 듯 글을 씁니다.
삶이, 자연이, 사물이, 일상이 글이 됩니다.
우연히 내게 온 당신께 길을 내기 위해 노크하고 갑니다♡
-
클로에 정
인생의 중반,내 삶 속에 숨겨진 보물을 찾기 위해 씁니다. 감사하고 감탄하며 감동으로 빛날 나의 삶을 위하여,당차고 자유롭고 상냥하게 담아보려고 합니다.
-
초초
글쓰는 것 이야기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학생 입니다.
아직 글쓰기가 서툴지만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유혜성
기자,교수, 필라테스 강사. 다양한 삶을 거쳐 결국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길에 서게 되었다.‘몸이 마음을 만들고,마음이 곧 몸을 만든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필라테스 스튜디오 운영
-
봄해
고인이 된 그분의 마지막 연으로 남아, 제주에서 네 남매와 함께 살아가고 있습니다. 마음속에 머금은 말을 검은 섬의 바람에 실어, 천천히 흘려보내고자 합니다.
-
mi mei mi
" 왜 나는 데님을 좋아 했을까? "라는 의문에서 출발 했습니다. 여러분에게 제가 좋아하는 청바지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 드리고 싶습니다.
-
이제이
HRD 기업교육 강사이자 아마추어 성악도이며, 1인 기업 CEO로 활동중인 프리랜서이자 엄마 입니다. 삶과 여성, 자기계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요.
-
몽접
세심한 마음으로 따뜻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엄마의 언어에 난 울었다> 출간작가.
-
라파
"All that we love deeply becomes a part of us." -Helen Kel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