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pumpkin
음악과 책, 커피가 함께하는 일상 속에서 나만의 이야기를 글로 풀어냅니다.
팔로우
황인경
밴드 전기뱀장어의 멤버입니다. 좋아하는 음식은 볶음밥이고 좋아하는 과일은 사과입니다. 고양이랑 같이 살고 비건 지향입니다.
팔로우
한성호
치유를 주는 글을 쓰는게 아닌, 스스로의 치유를 위해 글을 씁니다. 허나, 나를 치유하기 위한 글이 누군가에게도 곱게 닿아 치유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욕심인가?)
팔로우
윤이브
프랑스 브레따뉴 지방에 거주하며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여르미
누군가에게 위로와 공감이 되는 글이었으면 합니다
팔로우
내향손톱
어서오세요. 프랑스에서 숨쉬고 있는 내향손톱입니다.
팔로우
최다함 문화소믈리에
매일 생산 활동 중인 예술·문화 여행자! 책, 영화, 예술, 여행 등의 경험을 좋아하고, 감상을 기록합니다. https://www.facebook.com/dahamida
팔로우
멈가
낮에는 사람을 만들고, 밤에는 글을 만듭니다.『시험관아기시술 A to Z』, 『글쓰기라는 묘한 희열』 저자
팔로우
화학실험실의소녀
반복되는 업무 속에서 바둑판 위의 바둑알처럼 느껴져 결국 연구실을 떠나 나만의 길을 찾기로 결심했습니다. 다양한 삶의 가능성을 탐험하는 나의 이야기는 이제 막 시작되었습니다.
팔로우
임달
심리학과 글과 힙합을 동시에 좋아하는 이상한 대학생이 있다구요? 네, 그게 접니다. 본격 대딩 입장으로 쓰는 세상만사 이야기들
팔로우
정성연
먹고 사는 문제부터 자산을 불리고, 열심히 일하고, 협력을 이뤄내는 모든 이야기를 씁니다. 열심히 실패하고 성실히 나누겠습니다 :)
팔로우
경제적 독립운동가
아내와 아이들을 사랑하는 행복한 부자아빠입니다. 면역항암제와 코로나 치료제 생산의 최일선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퇴근 후 갖는 독서와 글쓰기 시간을 사랑합니다.
팔로우
Sean
한국에서는 민선이지만, 캐나다에서는 Sean입니다. 나의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공대생의 심야서재
노션 공식 엠버서더 《공대생의 감성 글쓰기》 브런치북 #3 금상 수상. 《한 권으로 끝내는 노션》《프로 일잘러의 슬기로운 노션 활용법》출간
팔로우
윤슬
당신을 그리워하며 씁니다.
팔로우
이상하
Energy giver. 공대생 감수성 상위 1%. 도전하고 부딪히고 깨지며 느낀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general pharmacist
general pharmacist.
팔로우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팔로우
Hazero
Hazero의 네덜란드살이 일상 및 고찰과 생각이 기록되는 공간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