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경제프리너 Jun 12. 2024

비즈니스 PT 수강신청 한번에 성공하는 방법

드디어 주언규님의 제자가 되었다. | 비즈니스 PT 7기 합격

어제 예고한대로 오늘 비즈니스 PT 7기 수강신청이 있었다. 처음 해보는 것이기도 하고, 후기를 보니 0.2초만에 마감돼서 6번동안 놓진 사람도 있다고 해서 매우 긴장한 상태로 8시가 되길 기다렸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수강신청에 성공했다!!


지금까지 내 브런치 글의 90프로는 주언규님 영상과 관련된 내용이었는데 이렇게 비즈니스 PT 수강신청까지 성공해서 너무 기쁘다. 앞으로 정말 열심히 수업 받고 수익화까지 성공하는 걸 브런치에 남겨야겠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어떻게 비즈니스 PT 수강 신청을 한번에 성공할 수 있었는지 자세히 썰을 풀려고 한다. 

https://viewtrap.com/business/waiting


수강신청을 성공할수 있었던 방법


비즈니스 PT 수강신청 안내 문자

우선 대기신청을 해놓으면 수강신청 전날에 문자로 수강신청 방법에 대해 알려준다. 수강신청 날짜와 시간, 그리고 자세한 방법까지 알려주는 문자이다. 자세히 읽어봐야 한다.


문자에 나와있는대로 우선 뷰트랩 회원가입을 하고, 결제 카드 등록까지 해놓아야한다. 그래야 빠르게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그리고 저 비즈니스 PT 수강신청 링크를 잘 저장해두었다가 수강신청 당일 PC에서 접속하고 대기하면 된다.










수강신청 당일 라이브 방송 문자

그리고 수강신청 2시간 전에 주언규님이 라이브 방송을 한다는 문자가 온다. 나는 이 라이브를 처음부터 끝까지 봤다. 혹시나 수강신청에 유리한 방법이나 꿀팁을 알려주실 수도 있다는 생각에 집중에서 라이브를 시청했다.


아니나 다를까 라이브에선 비즈니스 PT에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더불어 수강신청 방법을 굉장히 자세히 알려주셨다.


실제 수강신청 과정을 보여주셔서 이게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다. 머리속에서 계속 시뮬레이션을 했다.




네이비즘으로 확인하는 뷰트랩 홈페이지 서버시간

그리고 대망의 7시 55분 이때부턴 네이비즘에 비즈니스 pt 주소 넣고 정확히 7시 59분 59초가 되길 기다린다.

https://time.navyism.com/


나같은 경우는 7시 59분 59초에 새로고침을 누르고 바로 수강신청 버튼을 눌렀다. 혹시나 새로고침을 하지 않으면 수강신청 기간이 아니라는 문구가 뜰까봐 새로고침을 하고 눌렀다. 


컴퓨터 사양이 좋아야하고, 인터넷도 원할한 환경이라는 가정하에 새로고침이 1초안에 되기 때문에 혹시나하는 마음에 새로고침을 하고 수강신청을 눌렀다.

59분 59초에 새로고침 후 수강신청 누르기!


수강신청 시간표

그 다음 화면은 수강신청 시간 선택 화면이 나온다. 이 시간은 미리 생각해놓는게 좋다. 순식간에 없어지기 때문에 잔여가 있다고 떠도 실제로 눌렀을 때 안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나는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아무도 선택하지 않을 것 같은 시간대를 골랐다. 

사실 보이는거 아무거나 눌렀다. 성공하고나서 무슨 시간대가 선택되었는지 알게될 정도로 정말 아무거나 눌렀다.


그 후 결제페이지가 나오게 되는데 비즈니스 PT는 실제 결제가 완료된 시점을 기준으로 선착순 마감을 하기 때문에 누구보다 빠르게 결제하기를 눌러줘야한다. 결제가 될때 까지 안심할 수 없었다. 빛의 속도로 결제하기 - 확인 - 확인을 눌렀고, 미리 결제 수단을 등록해 놓았기 때문에 바로 결제가 되었다.


결제하기 과정은 빛의 속도로 확인-확인-확인 누르기


그렇게 비즈니스 PT 7기 수강신청을 성공할 수 있었다.

위에 설명한 과정을 정말 1초안에 수행했다. 한번도 절지 않았더니 성공한것 같다.


수강신청에 성공하면 이런 환영 문자가 온다. 너무 설렌다. 빨리 시작했으면 좋겠다.






비즈니스 PT 수강생 특전


그리고 또 너무 좋은게, 수강생에게는 뷰트랩 골드 회원권을 준다. 정말 사용해보고 싶었던 뷰트랩인데 비싸서 못사용하고 있었다. 이번에 7기에 등록되면서 바로 골드 회원권을 받았다. 뷰트랩은 유튜브를 운영하는 사람에겐 정말 좋은 툴이다. 특히 최근에 뜨는 영상을 찾아서 레퍼런스 삼아 채널을 운영하는 사람들에게는 필수이다.


수강생이 되어 받은 뷰트랩 골드 회원권
뷰트랩 요금제

뷰트랩을 이용해서 빠르게 요즘 뜨는 영상을 찾고, 어떤 주제로 영상을 만들면 뜨는지, 노출확률이 좋은 주제가 무엇인지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그러나 너무나 비싼 요금제로 무료 요금제만 가끔 사용했었다. 20만원 상당의 회원권까지 받으니 돈이 아깝지 않았다.


결론


이렇게 한번에 수강신청에 성공할거라고 생각하지 못했는데, 운이 좋게도 성공하게 되어 내가 했던 수강신청 방식을 공유해보았다. 앞으로 비즈니스 PT를 받으며 얻었던 인사이트나 성과를 공유하는 컨텐츠를 브런치에 올릴 예정이다. 너무나 기대되는 주언규님의 강의... 꼭 열심히 해서 내 사업의 방향을 잘 잡아 성공하고 싶다. 화이팅

작가의 이전글 창의력 부족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