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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Caesar Choi Jun 11. 2021

핸드폰으로 바로 전화를 한 고객님이 한 요청

네 그렇게 해 주세요.

1.

커머스 페이지 연락처를 제 핸드폰 번호로 해 놓다 보니,

직접 전화로 문의를 주시는 고객분들이 계셨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바로 연락을 주시는

고객분들도 꽤 생겼습니다.

.

.

2.

다들 커피를 사랑하시는 분들이다 보니

좀 더 자신에게 맞는 커피를 찾고자 하셨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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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그러다 보니 저에게 개별적으로 

커피를 이렇게 저렇게(?), 반반으로(?)

만들어달라고

요청을 주시기도 하셨습니다.

그런 요청을 받을 때마다 참 기뻤습니다.



4.

특정한 사람들만 할 수 있던 것에서

모든 사람들이 할 수 있는 방향으로

세상은 발전한다고 생각합니다.

.

.

5.

커피 일을 하면서

커피 시장은 판매자와 구매자의 정보 비대칭이 적은 시장,

오히려 구매자가 더 많이 알고 있기도 

한 시장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니, 어쩌면 모든 시장이 

그렇게 변화하고 있는 건지도 모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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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주어진대로 먹는 커피가 아니라

원하는 대로 블렌딩 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많은 분들이 그럴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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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그래서 이번에 '취향에 맞춘 블렌딩'

서비스를 개설해보았습니다.



커피를 고르시고, 원하시는 비율을 적어주시면

(예시) 블루 7, 다크 1, 그린2 

그에 맞게 티모르테이블이 블렌딩 하여 보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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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

자신의 입맛에 맞는 커피를 찾는 여정은

자기 자신이 정말 어떤 사람인지를 알아가는 여행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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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입맛에 맞는 커피를

마시고 싶은 곳에 제 때 전달드리고자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들의 반응을 보면서 취향 맞춤 블렌딩이 가능한

원두의 종류도 늘려나가 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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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

아울러 이번 주 택배사 파업으로 인해

배송을 늦게 받으신 분들이 있습니다.

배송이 늦어진 점 사과드립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배송 시스템 개선 및 

다양한 택배사와의 거래를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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