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6,455
명
닫기
팔로워
6,455
명
이호창
루마니아 문학 박사,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강의 중, 문학, 철학, 신화 속에서 인간 존재의 본질을 탐구하며, 다양한 비전(秘傳) 지혜에 관한 글을 작성 중
팔로우
미아
미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JIWON CHOI
JIWON CHOI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m 독자
m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비심플
디자이너로 일한 지 20년. 신입으로 시작해 미드레벨, 팀 리딩을 거쳐 지금은 대학 교수로, 학생들과 함께 디자인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동은
이동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Bookish
초고는 빠르게, 퇴고는 치열하게 ! 소설을 쓰고 있습니다. 아직 어설픕니다. 쉽고 잘 읽히는 글을 쓰겠습니다.
팔로우
흐맹
-그리고 쓰는 사람 -초등 딸아이와 흐물맹탕하게 열심히 살아가고 있습니다. #흐물맹탕툰#아줌마일상툰 #사춘기육아
팔로우
soohappy
soohappy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유빈
이유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헤스티아
헤스티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영은
이영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그린
일상 속 사용자 경험을 만드는 프로덕트 디자이너, UX와 IT design에 관련된 글을 번역합니다.
팔로우
별의별 교육연구소 김대성
모든 아이는 별처럼 소중합니다. 초등교사 17년, 장학사 6년, 두 아이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의 꿈과 성장을 함께 고민해왔습니다. 유튜브 〈별의별 교육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모꼬
.
팔로우
수수
이상적인 어른 혹은 이상한 어른
팔로우
자전거재밌어요
자전거재밌어요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레이
자꾸만 오후가 길어져요. 어디선가 재즈가 들려오고요. 나는 가만 가만 길을 나서요. 자꾸만 길어지는 오후입니다.
팔로우
난로
대전에 살고 있는 정신과 의사입니다. 책 읽기를 좋아하고 두권의 책을 썼습니다.
팔로우
기록하는 정신과 의사
감정을 미화하지 않고 정제된 미학으로 서술한다. 언어 이전의 감각이 어떻게 감정으로 변환되는지를 감지하며, 문장으로 환원한다. 그녀의 글은 감각의 파편이자 감각으로의 초대장이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