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잔잔한손수레 Oct 19. 2023

그녀가 정말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


"드디어 예약 링크가 나왔어요!"


글동무로부터 온 반가운 소식이다. 출간 계약을 맺으면서부터 간간이 소식을 듣고 있었다. 바쁘지만 누구보다 성실한 그녀. 다른 사람의 요청에 주저 없이 손을 내미는 사람이다. 나 또한 그녀의 조언과 도움을 수차례 받았다.


그래서일까 언제부터인지 그녀의 성공과 행복을 기원했고 응원하게 되었다. 그녀의 밝은 모습은 아마 내가 아닌 누구라도 응원하게 만들겠지만.


그녀가 보내준 링크를 망설임 없이 눌렀다.


링크가 연결되면서 화면이 넘어가는 동안 왜인지 내가 두근거리고 설레었다. 초록 바탕의 책에 눈을 사로잡는 그녀의 모습은 참 자랑스러웠다. 부럽기도 하고.


그간 노력했을 그녀의 시간들을 내가 다 알 수는 없지만 웃고 있는 그녀의 모습을 바라보니 울컥하는 마음까지 들었다.


세미나와 오프모임, 곧 있을 시험대비와 방학 특강 계획까지 정신없던 와중 그녀의 행복 덕분에 내게도 잠시 행복이 머물렀다.


그녀가 정말 잘 됐으면 좋겠다.



#남선미작가님 #네이버스마트스토어월수입천만원도전하기

#응원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마지막 선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