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최성욱 팀장 Aug 21. 2022

이직특강을 하고 왔습니다.

제가 지난 15년 정도 진로와 취업에 대해 함께 지지고 볶던 학생들이 

이제 직장인이 되서 이직을 고민할 연차가 되었습니다. 


토요일 어제는 새벽부터 출근해서 우리 10년차 이하 동문님들께 도움이 될 이직특강을 하고 왔네요.

8시 30분 이른 아침임에도 60명이 넘는 동문님들이 강의를 들어주셨네요. 


신입 채용과 같은듯 다른 이직!


우리 동문님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저는 AS까지 확실합니다. ㅎㅎ 

비록 잠을 너무 못자서 낮에 낮잠을 5시간 자면서 하루를 날렸지만 보람되네요


오늘 제가 일하는 학교 뿐 아니라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첫 유튜브 방송도

큰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파이팅


이직특강을 들은 우리 동문님들의 후기를 보며 동기부여를 하며 작업을 합니다. 


"졸업생들까지 이렇게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의지할 곳이 있는 기분이에요."


"이직에 대해 막연하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차장님이 필수적인 사항을 정리해서 알려주셔서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도움이 됐습니다. 주말 아침부터 시간 내주셔서 좋은 강의 감사드립니다!"

"이직 관련해서 물어볼 데가 마땅치 않았는데 궁금한 점을 다 정리해주셔서 이직 준비를 잘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레퍼런스 체크나 연봉협상 등 자세히 알기 어려운 내용에 대한 팁이 많아 유익했습니다."


"작년에 참여하고 이번에 또 참여했습니다. 항상 뭔가이직준비하면서 막연한 것들이 많았는데있던 최차장님께서 이번에도 역시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예시들로 말씀 공유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 이직 성공하게 되면 꼭꼭 인사드리겠습니다."


"최근 이직에 대해 고민하고 있었는데, 어디부터 어떻게 시작할지도 갑갑했는데 차장님 덕분에 명쾌하게 정리하고 갑니다! 늘 감사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낙서] 온라인 세상에서 필요한것! 그리고 대학의 변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