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서해리 Apr 23. 2023

[삼청동 맛집] 부띠끄 경성 - 함박 스테이크와 파스타



삼청동 갤러리를 열심히 관람 후

밥 먹으러 갔습니다. 삼청동 갤러리들 중심에 있는

부띠끄 경성!


소 네온싸인 너무 귀엽네요~ 음메~


일단 샐러드 부터 시작해 봅니다


수저도 이쁩니다

세스코 물티슈는 처음 보는데

청결이 느껴지네요


지글지글 김이 모락모락 많이 납니다

(카메라 고장 아님)


김이 한참 많이 납니다. 소리도 즐겁고요

(카메라 고장 아님 주의)

앤초비 파스타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아보카도 파스타

진하고 꾸덕하고 맛있었어요


스테이크에 계란 터뜨려서 밥을 비비니 볶음밥 같네요^^ 순삭


짐빔 하이볼 진짜 맛있었어요



대망의 함박 스테이크!

진짜 입에서 살살 녹아 없어집니다

육즙 가득하고 너무 맛있어요



깔끔하고 정갈한 한옥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부띠끄 경성.





골목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시끄럽지도 않고 조용하고

정갈한 분위기에서 식사 맛있게 잘 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청와대 관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