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7
명
닫기
팔로워
17
명
유미래
2022년에 퇴직했습니다. 퇴직 후 모든 일상이 글감이 되어 글로 반짝입니다. 평범한 일상에서 행복을 찾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포공영
땅별 나그네
팔로우
유은정
유은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므이
이래도 되나? 그러라지. 사이를 오가며 사는 하루들
팔로우
호호야정담
호호야정담 호혜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조아빠
아이들과 함께 성장하는 아빠이야기
팔로우
가을투덜이
인생을 절반 넘게 살아왔지만 아직도 내가 낯설고, 궁금한 사람이다. 늘 '투덜'을 달고 살지만, 그 바닥에는 호기심과 애정이 있다고 믿고 산다.
팔로우
도란
도란濤瀾 / 바다에 이는 물결.
팔로우
김작가
전문직에 종사하지만 본업보다 부업(?) 더 잘합니다. 인간 심리와 관계에 관심 많고 책은 학습하려고 읽고 있으며 글은 나 자신과 사람에 대해 알고 싶어서 씁니다.
팔로우
알시
취미로 글쓰는 직장인 알시입니다. 글모임을 통해 2023년 '만화'를 주제로 하는 에세이를 썼고 2024년 '음식'에 대한 에세이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밤낮밤낮글글글
주부입니다. 4년전 우연히 시작한 책읽기. 에라~모르겠다 눈 딱감고 시작한 글쓰기. 독서 에세이 용기내서 씁니다.
팔로우
배지영
『쓰는 사람이 되고 싶다면』『소년의 레시피』『범인은 바로 책이야』『나는 진정한 열 살』『내 꿈은 조퇴』『환상의 동네서점』 대한민국 도슨트 『군산』 ..
팔로우
솔이아빠
솔이아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목요일
목요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곽도연
곽도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상자
이상자의 브런치입니다. 성인문해교사. 북텔링, 웰다잉, 청소년 웰라이프, 어르신 자서전 쓰기를 하고 있습니다. 여행을 좋아하지만 여행은 별로 못하고 있는 사람
팔로우
길엽
길엽(吉葉)의 브런치입니다. 시니어들의 행복된 삶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길엽 시니어 행복학교>를 세울 계획입니다. 노후를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는 프로그램을 진행하려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