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찰스 Dec 05. 2015

사랑을 했어요

사랑 편

- 사랑을 했어요 -

 

적당히 차분하고 맑은

그 동네에는

 

내가 좋아하는 풀벌레 소리도

내가 좋아하는 어둑해진 풍경도

내가 좋아하는 그 아이 냄새도

 

조용히 흐르는 시간 위에

올려져 있답니다

 

그곳에 앉아 사랑을 했어요

당신의 미소를

당신의 목소리를




매거진의 이전글 지나온 계절 속엔 무엇이 들어있나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