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찰스 Mar 23. 2016

새벽바람 사초롱

사랑 편

- 새벽바람 사초롱 -


처음엔, 당신이랑 같이 있으면 내 자신이
내가 아는 나보다 더 괜찮은 사람처럼 느껴졌어요.
당신이 너무 근사하니까.
- 영화, 「좋아해줘」 중.


나는 오늘도 희망을 이야기했습니다


당신과 함께

밝고 건강한 나의 모습을 그렸습니다


당신과 이야기할 때의 나는

어쩐지 꼭, 그렇게 될 수 있을 것만 같아지니까


그리하여 나는 내일도

당신을 이야기할 생각입니다


초롱처럼 은은한 손길로

내 하루 밝혀주는 당신을


*새벽바람 사초롱 : 새벽바람에 꺼질까 봐 조심스럽게 들고 있는 비단 초롱이라는 뜻으로, 매우 사랑스럽고 소중한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매거진의 이전글 나는 당신을 가지고 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