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찰스 Aug 13. 2016

좋아했어

이별 편

- 좋아했어 -


너를 안고 있으면

나는 참 좋았어

너의 온도와 나의 온도가

같아지는 것 같아서


나는 너를 꼭 안고

너의 향을 맡는 일이

참 좋았어


네가 잠 든 모습을 보는 일도

나는 참 좋았어

네가 숨을 쉬는 모습이

마치 천사 같아서


가끔이었지만

너의 숨을 보는 일이

나는 참 좋았어


그래서 나는 꼭

너를 더 오래 좋아하고 싶었어

그래서 나는 꼭

너를 더 오래 좋아하고 싶었어


아니 그냥

갑자기 생각이 나서



매거진의 이전글 허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