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Faust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하노 Aug 29. 2022

.

2343

누군가에게 자극을 준다는 건

이 세상 어떤 것보다 짜릿한 말이지만

괜히 마음이 쓰이는 이유는 무엇일까


그저 내가 너에게

현실의 괴리감과 이상을 충족시켜 주는

시시한 사람으로 남아도 좋으니

너의 이야기를 계속 들을 수 있었으면


0000

누군가가 나를 판단한다면

굉장히 특이하고 이상한 사람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나는 그것을 온전히 수용하며

내 가슴에 칼을 깊숙이 꽂을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그대가 내 가슴에 고슴도치처럼

무수히 박힌 칼의 개수를 어림할 때

연민이 아닌 자극을 느낄 수 있다면,


나는 오늘도 또 하나의 칼을

나의 가슴에 꽂을 것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