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하루시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그늘 Oct 21. 2021

비눗방울

투명한 거품이 떠오른다.

모여드는 사람들과 그걸 바라보는 우리

입김이 떠오르던 계절이었다.

추웠고, 너의 손은 따뜻했다.


사람만한 거품이 방울이 되었다.

환호를 지르는 소리속에서 나는 너를 보았다.

환희 웃는 너의 미소에 나도 모르게

내 기억 속에 너를 찰칵, 하고 찍어버렸다.


떠올랐던 거품이 터져버렸다.

사람들은 떠나가고, 우리는 길을 걸었다.

너무나도 멀리 와버린 지금

남은 건 대체 무엇인 걸까.

매거진의 이전글 당신의 얼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