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3
명
닫기
팔로잉
43
명
차이경
아이에서 중간단계 없이 바로 어른이 되어버린 원조“고딩엄빠”다. 지금부터 시작될 이야기는, 첫단추를 어렵게 꿴 탓에 겪을 수밖에 없었던 일들이다.
팔로우
곽민주
2024년에 신춘문예에 단편소설 「인어의 시간」이 당선되어 작품활동을 시작했다. 우아한 할머니를 꿈꾼다
팔로우
꿈꾸는 알
▶관공서 재직 30대직장인 ▶질병 치료중이며 아픈 통증과 고통을 잊기위해 글을 쓰기 시작했어요 <치료중 통증으로 치료기간동안은 글을 비정기적으로 올리고 있음에 이해부탁드립니다.>
팔로우
해원
“술 대신 글” 술맛만 좋은 줄 알다가 이제야 알게 된 글맛, 캬! 글맛 참 좋다!!
팔로우
둥근네모
독서, 글쓰기, 반려견을 사랑합니다.
팔로우
유이언
무너진 자리에서 문장을 세우는 사람.
팔로우
배운
22년차 프로직장러가 넘어진 이야기. 젖은 낙엽처럼 버티는 인생을 살았지만 이제 강처럼 흐르려 한다. 한 팔에 문제가 생겼지만 꿈을 위해 재활에 성공했다. 삶의 재생 일지.
팔로우
tstp
-
팔로우
nay
<나는 연구하는 회사원입니다>, <요즘 마흔> 출간 작가. 연구직 회사원으로 일하면서 깨달은 점을 공유합니다. 그리고 일상의 발견을 소중히 여깁니다.
팔로우
이시절
포토그래퍼, 그리고 영화감독, 작가, 주점 사장, 강사
팔로우
진담
현직 고시원 원장이자 직장인. 자본주의를 사랑하지만 사람 냄새 나는 글을 더 애정합니다. 진솔하고 담담한 글로, 일상의 소중한 것들을 일깨우며 서로에게 용기를 주고자 합니다.
팔로우
손서율
2023 도서 ‘우아한 태도가 가장 강력하다’ 저자
팔로우
은빛구슬
시집살이는 특별한 결혼 이야기가 될 거라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시집살이는 특별하지 않았습니다. 그저 가족이 되기 위한 하나의 과정이었죠. 그래서 이제는 가족을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도미니
20개월 아기를 키우며 운좋게 고시를 붙고, 40개월 아기를 키우며 기쁘게 이혼을 시작했습니다. 가족의 새모습을 고민하는 분들의 모든 선택을 지지하는 마음으로 기록을 남깁니다
팔로우
SomeDay
소소한 일상을 즐기며 잘 늙어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잘 늙어 가기 위해 다양하게 배워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흙표범
전세계를 돌아다닌 자유로운 영혼이었는데 마흔넘어 만난 동갑남친과 5개월 만에 결혼 후 쉽지않게, 쉼없이, 여유없이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Silvermouse
시카고에 사는 두 딸의 엄마. 다시, 워킹맘으로 살아가는 일상을 씁니다.
팔로우
노바디
미국에서 육아하면서 글 쓰는 노바디. 미국 주재원 배우자의 삶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마릴라
고등학교 때 선생님이 해주신 말씀을 마음에 품고 살아갑니다. “사람은 결국 사랑하는 것을 가지고 살아가게 된다."
팔로우
Moo진기행
혼란한 77년생. 살아보니 이렇다. MC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