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0
명
닫기
팔로잉
40
명
홍선표
작가 홍선표입니다. 사람들이 경제 이슈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기초적인 상식과 배경 지식을 전달하기 위해 쓰고, 녹음하고, 찍습니다.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SCY
자유는 쥘 수 있기에 갈망하는 것이 아니라 쥘 수 없기에 갈망하는 것. 그래서 오늘도 자유를 갈망합니다.
팔로우
꿈꾸는 CEO 백종일
경험 속에서 묻어 나오는 진솔한 일상 속 이야기와 진심이 담긴 글을 쓰고자 노력 합니다.
팔로우
신생아
다시 태어난다면
팔로우
플라밍고
국어교사, 동화작가, 클라이머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야초툰
전업 소설가 전에 호텔리어였습니다. 10년 넘게 매일 다른 인생의 투숙객을 맞으며, 서비스보다 이야기를 적고 싶다는 생각했고, 표지와 삽화를 직접 그린 장편 소설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루나케이
이학박사, 아들엄마, 나도작가, 회사대표, 그리고..프로를 꿈꾸지만, 현재 아마추어로 글쓰기하는 한 사람 입니다.
팔로우
리브
이준행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냥냥펀치
팀장이면서 새댁입니다. 첫 회사를 12년째 다니고 있는 덕분에 끈기있어 보이지만, 사실은 같은 회사에서 직무만 5번 바꾼 대략난감 우당탕탕 ISTP 인간입니다.
팔로우
눈 비 그리고 바람
낮에는 평범한 직장인으로써의 고단한 삶을 이어가지만 밤에는 하루의 일상과 감정을 소소하게 엮고 싶습니다. 오늘도 사소한 것에서 행복을 찾으며 삶에 대한 무료함을 쫓아봅니다.
팔로우
이예림
이예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장윤정
동화작가가 꿈이었는데 시인으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앵날
힘들게 썼지만 가볍게 읽어주세요
팔로우
쓰는 인간
삶이 ‘달지’ 않아 차라리 ‘쓰기’로 했습니다. 인간다움에 대해 생각합니다.
팔로우
마음코인
'그냥 알바로 여행한 셈 치겠습니다'7월 출간. 대학과 대학원에서 문예창작을 전공했습니다. 고1 때 집단폭행 당해 응급실에 실려간 날 밤, 처음 쓰는 사람이 되고 싶었습니다.
팔로우
바울라
안녕하세요 일러스트레이터 바울라 입니다 : )
팔로우
김보영
1급사회복지사로 '특수학교 경력7년''장애아이 육아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장애인시설'에서 근무하며 현장의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그들의 인권에 대해 생각하고 글을씁니다.
팔로우
YeJin
블로그와는 또 다른 곳이구만요. ㅎㅇㅎㅇ. 알게 된 지 얼마 안되서요, 일단 염탐 좀 할게여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