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지선 Dec 04. 2018

책방 일기 #16
함께, 크리스마스 & 독립출판수업

2018년 12월 3일 월요일 비옴

오늘은 오전부터 날씨가 참 촉촉했어요.

비가 오는 날은 손님도 많지 않기 때문에, 하루 푹 쉬겠구나 그런 맘으로 책방 & 카페 문을 활짝 열었습니다.





일단 책방에 도착하자마자 크리스마스 캐롤 예약판매 포스터를 몇 곳에 붙여 두었어요. 내일은 몇 장 더 만들어서 더 많이 붙여 두어야 겠다는 생각도 했지요. 하하하


참고로 저희 책방에 첫번째로 입고된 크리스마스 시즌송 앨범은, 그룹 더히든의 <함께, 크리스마스 (Together Christ Mas)>에요.

발매는 12월 10일 경인데, 저희는 아마도 12월 12일 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를 할 것 같아요. 공홈 구매는 가수들의 사인CD와 랜덤 손편지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저희 매장은 아직 공개할 수 없는 시크릿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는 점! 그리고 완전 극소량 입고 되었다는 점 슬쩍 흘려드립니다!! 히히






암튼, 포스터를 붙이고 조금 있으니 택배가 하나 왔어요. 얼마 전에 주문한 길냥이집인데, 테라스에 예쁘게 놓아 두었습니다. 안에 사료도 살짝 넣어 두었는데 언제쯤 길냥이들이 이용해줄까요? 문득 기다려지네요.


남는 담요 있으면 가져다가 놓아야겠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한가할 것 같았던 비오는 날 예감은 어김없이 틀리지 않아요. 오늘은 여유로운 하루 였어요. 하지만 저녁에 독립출판수업이 있어 저녁시간은 북적거렸죠.


오늘 독립출판수업 3주차 과정이었는데, 처음으로 2층에서 수업을 진행해보았는데 2층도 나름 분위기 괜찮은 것 같아요. 독립출판수업은 4주 과정으로 진행하고 있고, 이제 한번 남았어요.


참고로 독립출판수업은 3기 모집을 하려고 준비중이에요. 글만 올려 놨는데 이미 신청자가 있지만 본격적인 홍보 전에 먼저 살짝 URL 공유합니다.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187359/items/2890640

12월 22일 부터 토요일 오전 11시에 4주간 진행해요.

우리 책방에서 하는 가장 활발한 수업이다보니 저도 또 어떤 분들이 어떤 책을 만들러 오실지 설레이네요!


암튼, 이렇게 월요일 첫 날 책방 일기는 끝!


내일은 14시 오픈이고, 21시까지 영업해요.

우리, 내일도 새벽감성1집에서 만나요!!



매거진의 이전글 책방 일기 #15 밀린 일기 몰아쓰는 주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