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라이테 May 14. 2024

꽃길은 밤이 최고

특전사 천리행군

스물여덟 특전사 대위 우리 조카

너는 나의 작은 영웅

꽃  중의  고공강하 훈련 마치고 온 날

바로 할머니 봄꽃여행 모시고 가는

 너는 나의 작은 영웅


꽃을 좋아해서 일주일 후에

다시 천리행군 꽃길 걸으러 가는

너는 나의 작은 영웅

외로움을 많이 타서 친구들을 몰고 다니던

너는 나의 작은 영웅

외로울까 봐 백 명도 넘는 동지들과  함께 걷는

너는 나의 작은 영웅


꽃길은 밤이 최고라고

400km 꽃길을 밤에만 걷는

진정한 꽃돌이 너는 나의 작은 영웅

팽이도 비보이도 아닌데

돌아 돌아 굽이굽이 산길로만 걷는

너는 나의 작은 영웅


방구석 연구원도 아닌데

덥수룩 수염 더벅머리 되어 돌아온

너는 나의 작은 영웅

감사해요 고모 사랑해요 고모 이 말로

고모를 울리는

너는 나의 작은 영웅

매거진의 이전글 어린이날 운동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