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봉봉주세용 Oct 15. 2021

10km 달리기 6일차 - 쉬어가기

10km 달리기 6일차. 오늘도 역시 알람이 울리기 전에 눈을 떴다. 핸드폰으로 날씨를 보니 1-2시간 안에 비가 내릴 확률이 80%였다. 다른 날과 다르게 근육통도 없고  컨디션이 좋았다. 하지만 하루 쉬어 가기로 했다. 비를 맞으며 달리고 싶지 않았다.


최근 주문한 미즈노 런닝화가 왔다. 하루키가 애용한다는 미즈노 런닝화. 전문가들이 신는 건 20-30만원대 였지만 내가 주문한 건 3만원 대. 50% 할인가라고 한다. 너무 싸서 짭인가 싶었지만 그냥 신어 보기로 했다. 예상했던 것보다 착용감이 좋았다.


기존에 신던 비싼 런닝화와 비교했을 때 큰 차이가 없는 것 같았다. 며칠 더 신어보고 괜찮으면 2개 정도 더 주문해서 돌려가며 신으려고 한다. 요즘 스포츠 매장에 있는 신발이나 옷은 기능도 좋고 감각적이다. 하지만 가격이 너무 비싼 느낌이다. 점점 가성비를 생각하게 된다. 나이를 먹고 있다는 거겠지.



10km 달리기 6일차 - 쉬어가기

결국 비는 한방울도 내리지 않았다.

#러닝 #달리기 #미즈노 #런닝화 #달리기를말할때내가하고싶은이야기

매거진의 이전글 10km 달리기 5일차 - 지옥을 경험하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