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3
명
닫기
팔로잉
53
명
Jessie
126,400km의 호주, 700km의 스페인 산티아고를 여행하고 돌아와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손으로 써내려 가는 모든 것들은 따스함을 가지고 있다고 믿으며 삽니다.
팔로우
JANE
안녕하세요 Jane 입니다. 제 브런치에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과거에는 패션업계 종사자였고 지금은 인도에서 살고있는 꿈 많은 Dreamer입니다.
팔로우
박홍섭
현재까지 67개국 여행, <하드햇과 함께한 세계여행>, <나이숫자만큼 돌아본 유럽 62도시 산책>, <교차로에 선 삶의무대>, <나마스테 인도> 등 총 4권을 출간한 여행 작가
팔로우
Euodia
* 인도(India)에 살면서 만난 다채로운 사람들의 이야기 | * 국내외 리더들과 소통하며 느낀 리더십 이야기
팔로우
연쇄도전러 수찌
[연애보다 여행], [그렇다고 회사를 때려치울 순 없잖아], [엄마와 함께 춤을]을 쓴, 여행자 중에서 가장 현실적이고 회사원 중에서 가장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
팔로우
돌핀스맘
갑자기 태국에 나와 인생경로 재탐색 중인 애둘엄마 박사과정 워킹맘입니다 태국 방콕의 화려한 여행, 루프탑 바,맛집은 많이 못다녔지만 인생의 다시 없을 눈부신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moontree
태국의 귀여운 순간을 수집하고 기록합니다. 세계 곳곳에서 겪었던 기억들도 이곳에 정리하고 있습니다. 창문 너머 바깥 세상이 늘 궁금한 사람, 문트리입니다.
팔로우
소랑
시드니, 홍콩, 서울을 거쳐 지금은 햇살 소랑한 방콕에 살고 있습니다. 여행하듯 살고, 산책하듯 여행하는 삶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빛나는 혜성님
ㅇ ㅇ
팔로우
J Hyun
변변치 않지만 글로 밥벌이했고 앞으로도 밥벌이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march
하얀 구름 아래, 파란 바다 옆, 초록 숲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그로잉맘 이다랑
<불안이 많은 아이> <아이마음에 상처주지 않는 습관> 저자 (주)그로잉맘 창업자 / 발달심리 및 부모교육 전문가
팔로우
꿈길의 애정
뚜벅뚜벅 혼자 여행을 다니며 여행과 사진, 여유, 휴식을 즐기는 매일을 꿈꾸는 방랑자
팔로우
김자신감
글 그리고 여행
팔로우
수언
2년마다 서식지를 옮겨 다니는 유목민. 어디서든 적응은 잘하는 편이다. 베트남에서 6년을 보내고, 다시 포항에서 떠도는 중이다.
팔로우
혜현
디자인을 하고 언어 배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22 런던에서의 생활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밝은 숲
읽고 쓰고 가끔씩 그립니다. 마음의 소리가 지혜가 되어 나오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aloha
"나에게 aloha" 나와의 화해, 가족 관계에 대한 고민 그리고 우리들 살아가는 이야기를 쓰고 싶은... 알로하 입니다
팔로우
윤노엘
윤노엘의 브런치입니다. 좋은 부모가 되고싶어 교육에 관심을 가졌고 이제는 좋은 내가 되고 싶어 인문학을 공부하고 고전을 읽고 쓰는 삶을 삽니다.
팔로우
천둥
브런치를 통해 출간작가가 되었습니다. 천둥처럼 하늘을 울리지 못한들 어떠리. 한껏 소리쳐 보는 거지. 당신에게도 번쩍, 하고 가 닿기를.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