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채널 HQ Jan 10. 2017

나를 잃어가는 시간일지도

삶이란게

조금씩 내가 사라지는 것 같다.

내가 사라진다는 건 뭘 의미하는 건지도 모르면서 그냥 내가 사라지고 있다는 막연한 느낌으로 드려움을 가중 시키고 있는지도 모르겠다.

어딘가 언젠가 나는 있겠지

그 어딘가를 언젠가를 모른다는 게 문제겠지

아니 어쩌면 나는 내가 누구인지 내가 뭔지도 모르고 있으면서 아는 척하는 걸지도 모른다

그래서 내가 모르는 나는 이미 나이고 있는지도 모른다.


#내가나인지 #사라지는나 #나는이미나이고있는지도


작가의 이전글 내실있는 실력자와 그럴싸해 보이는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