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작가, 그녀가 사는 세상>
인생에는 우선 순위가 있다. 그것이 가족이든,
건강이든, 일이든, 행복이든 그 우선 순위에는
항상 나 자신의 선택으로 결정이 된다.
어쩌면 그것의 가장 중요한건 균형이다.
일을 과하게 하면, 건강을 해칠 수 있고,
행복을 추구하다보면, 일의 능률이 저하될 수 있다.
그래서 나는 우선 순위를 균형있게 선택하고자
계획을 짜고, 자신과 약속하고 실천한다.
가족을 사랑하지만, 결국은 나 자신을 가장 사랑하고,
내삶의 중심은 나이기에 우리는 우선 순위를 결정할 때
먼저는 나 자신을 사랑하는 마음과 자세를 가져야한다. #수고했어오늘도 #참잘했어요
-
22회 [ 의정돋보기 ] 서구 구민을 위해 오늘도 달리는 청렴한 일꾼, 서구의회 김종일 의원 편 내레이션 대본을 마감했다.
-
서구의 든든한 리더이자, 재선 당선자이자, 제9대 부의장을 역임한 김종일 의원. 경북대학교 행정대학원 졸업하고, 직장을 다니다 정년 퇴임 후, 주변에 이웃들을 위해 어떤 일을 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구의원이 되었다는 그는 평소 지역민의 교통 생활에 관심이 많다. 불법 주차 대란은 어느 지역에서나 발생하지만, 장기간 대형 트럭들이 주차를 하면, 불편과 더불어 사고 우려도 있어 체계적인 주차 단속이 필요한데, 지역민들의 민원과 실제 현장에 방문해 주차대란 실태에 대해 파악하고 구청, 의회 직원들과 최적의 방안을 검토중이다.
-
늘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서구 구민들의 어려움에 관심을 갖고, 구민들이 보다 쾌적하고 깨끗한 공간에서 생활하기 바라는 김종일 의원. 주차 문제 해결과 더불어 서구 구민들을 위한 새로운 조례안을 계획중에 있다. 늘 구민들의 민원을 적극적으로 파악하고, 지역민들이 무엇을 원하고 바라는지 점검해서 민원을 해결하고자 노력하는 그는 생활 전반의 행정 전문가로서 서구의 똑부러지는 리더로 묵묵히 전진하고 있다.
서구 구민을 위해 오늘도 달리는 청렴한 일꾼!
#명품 #구의원 #서구의회 부의장 #김종일의원 님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