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모피에 대한 이슈와 논란이 가속되고 있다. 빅데이로 분석해 보자.
1월 5일 국내 최대 오픈마켓에 고양이 모피 논란으로 이슈가 현재 증폭되고 있다. 다양한 채널과 내용 전파를 통해 많인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고 있다.
금번 이슈 논란에 대해서 소비자들과 대부분의 국민들도 이에 대해 많은 충격과 혼란을 받고 있는 듯 하다.
현재 반려동물로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 애묘족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에 있다. 생명을 경시하는 풍조가 아닌 생명을 존중하고 아끼는 문화를 원하는 세대들이 늘어가고 있는 현실에서 이번 이슈는 다시한번 생명의 존엄성에 대해서 생각해 보는 계기는 될 것이다. 뉴스와 매체를 통해 이번 이슈는 급격하게 변저나가고 있다.'
이 시각현재 다양한 채널인 "인사이트, 중앙일보"는 일제히 해당 내용의 기사를 전파하기 시작했다. 단체들의 의견과 이번 이슈의 심각성을 알리기 시작한 것이다. 이와 함께 다음 강사모에서도 카드 뉴스를 통해 이 사실에 대한 내용을 전파하고 있다.
고양이 재킷 이슈를 통해 다음강사모에서는 "아껴주어야 할 우리의 친구들 입니다! 입는 거 아닙니다"라는 메세지를 남겼다. 현재, 페이스북 SNS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이번 고양이 모피사건이 잘 해결되어 죽임을 당하는 고양이들이 없기를 진심으로 소망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