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31
명
닫기
팔로워
131
명
뭉지
99년생 최약체 여행자. 18살에 척추 대부분에 철심 박는 수술로 최약체가 됐습니다. 작년에는 '세계여행'이라는 꿈을 이뤘고, 지금은 여행작가가 되기 위한 꿈을 이루고 있습니다.
팔로우
최승호
최승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까뮈
까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심상 중년심리
마음의 고통은 감추어진 무의식에서 비롯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진을 통해 무의식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특히 자화상 사진을 통한 무의식 탐색이 제 주제입니다.
팔로우
한줌
새올시 남산구 한강동 한 주임의 한줌 일기
팔로우
Face to face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myg
myg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수연
예술치유자. 여행자.
팔로우
손유진
손유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노각
노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판쵸 김병주
판쵸 김병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시은
시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히키코모리 K선생
산들바람 같은 글을 쓰고 싶네요.
팔로우
나 수임
32년간 대학에서 패션디자인전공 교수로 재직후 퇴임. 여행을 좋아해서 20년간 여행을하고, 사진을 배워 제2의 인생으로 여행작가를 꿈꾸고 있다.
팔로우
Flow김정숙
내 인생은 왜 이럴까? 다양한 경험을 하면서 깨달은 '가장 낮은 곳에 가야 다시 설 수 있다'는 지혜를 벗 삼아 삶의 극한지경에 이르렀을 때 글 앞에 서보려 합니다.
팔로우
이겅쥬
이겅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오드리
필요할 때 하나씩 꺼내 먹고 싶은 쵸콜릿 같은 글, 쓰고 싶은 욕심 있습니다. 가볍고 유쾌하고 쉽게 읽히면서 울림 있는 글, 읽으면 따라 쓰고 싶어집니다.
팔로우
GTS
대학생 시절 읽은 만화 주인공을 동경하여, 스스로 별명을 'G.T.S'라 정하고, 지 멋대로 살아온 인간. 12년 교사생활 후, 1년간 떠돌이 생활, 현재는 재종반 강사인 방랑자
팔로우
한금택
책,공간의에너지가운명을바꾼다 저자 한금택 입니다. 맞구독에 의무감으로 하루를 살아갑니다. 제글에 달린 라이킷 만큼 작가님들의 글도 소중히 읽고 라이킷 하는게 삶의 낙입니다.
팔로우
블루다이
브런치로 즐거운 시간을 향유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