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월하랑
장소가 가진 이야기를 느끼고 글로 쓰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유이언
무너진 자리에서 문장을 세우는 사람.
팔로우
한낱
‘기껏해야 대단한 것 없이 다만’ 깨작깨작 글 쓰고 있습니다. 나도 즐겁고 남도 즐거워할 수 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에세이 《주방 표류기》
팔로우
모모킴
뉴욕과 나트랑을 거쳐 현재는 서울과 부산에서 오가며 화가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예술과 일상에 대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민우
북유럽 도슨트(Nordic Docent)로서 성장중입니다. 서평 글쓰기에 집중하며, 커피 내리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kseniya
미국에 살면서 러시아를 이야기하다
팔로우
김영우
여성주의, 독서, 사회인 야구, 유기견, 요리 등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어제보다 나은 사람이 되는 갱신하는 삶을 지향한다.
팔로우
연희동 김작가
<게으름 피우기 ><프로방스에서 쌀 팔러갑니다 > 저자, 독자보다 작가가 많은 시대에 작가로 살고 있습니다. 소소한 이야기 속에 진실을 담아 드리겠습니다.
팔로우
홍은
일상 속 작고 소소한 이야기들을 글로 옮깁니다.
팔로우
이서진
평범한 시간에서 느끼는 감정들을 글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문학소년
카드/캐피탈/은행 25년 근무 후, 대학강의를 하면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교보문고 작가상 (소설-독광정육 콜렉션팀) 브런치북 특별상 (자네는 딱 노력한 만큼 받을 팔자야) 외
팔로우
간장밥
추억 맛집, 맛집 추억.
팔로우
우노
30여개국을 떠돌며 개발자로 일하다 퇴사 후, 양평에 귀촌해 집짓고 너나코코딩클래스를 운영하며 삽니다. 책을 내고 싶은 소망도 있습니다.
팔로우
기차는 달려가고
몸은 현실, 머릿속은 이세계, 발은 허공에 동동...
팔로우
가나다 이군
캐나다 온타리오 주의 작은 가구 공장에서 해외 노동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빛에 홀리다
미국 캘리포니아에 살면서 여행에서 얻은 생각을 영상, 사진, 글로 정리하고 있다. 빛에 홀려 떠나는 여행 이야기
팔로우
공존
마주하는 모든 문제를 관찰하고 검토하고 증명하는 것이 가장 좋은 공부라고 생각하는, 아이들 가르치는 사람. 고등학교 영어교사. 교육학 연구자.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