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28
명
닫기
팔로워
128
명
유시모어
더 깊고 풍부하게 주식시장을 보고 느끼길 "You see more"
팔로우
퇴턍규
Whole Earth Catalog
팔로우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Min jin lee
항상 감사하라
팔로우
시럽보다달콤
영화/뮤지컬/드라마/대중음악 속 인사이트를 찾는 공인노무사 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고다령
나를 표현하는 것이 힘들어서 시작하게 된 글쓰기 입니다. 글을 배워본적도 없어 표현을 다양하게 해본적이 없어 미흡하겠지만 글을 통한 성장과정을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팔로우
MONAD
.고양이집사
팔로우
이장순
순간적으로 감성으로 글을 쓰고있는 마음만은 소녀입니다. 고양이들의 일상과 시를 적고 있습니다.
팔로우
별의별 교육연구소 김대성
모든 아이는 별처럼 소중합니다. 초등교사 17년, 장학사 6년, 두 아이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의 꿈과 성장을 함께 고민해왔습니다. 유튜브 〈별의별 교육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하준하오니
두 아이의 아빠, 학위할때까지는 잘 몰랐지만 회사생활을 하며 40대가 가까워질수록 나의 아버지의 삶을 뼈저리게 느끼는 중.. 흘러가는 시간들을 붙잡고 싶은건 욕심일까..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그리는 세화씨
일상을 드로잉하고,분홍고양이를 그리고,도자기를 만드는 회화와 공예작가입니다.세화씨는 사람들과 그림으로 일상을 돌아보며 이야기 합니다.그림을 그리며 명상을 합니다.
팔로우
책가게
제자리를 맴도는 게으른 성격탓에 그럴싸한 자기 소개서를 갖추진 못했지만, 비관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소란스러운 마음을 달래주었던 글쓰기가 당신에게도 위로가 되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The being
감정을 매개로 사람과 사회를 연결하는 창작자. 문화예술 기반 감정 공동체 ‘APT’를 기획하고 운영하고 있으며, 그 철학과 세계관을 확장한 이야기를 소설로 풀어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알량한
알량한 글쓰기 (알량한 블로그 http://blog.naver.com/bouvard)
팔로우
금옥
칠십이 되어 글쓰기를 시작한 열정 만수르입니다. 3남매의 엄마이자 두 명의 작은 손자를 둔 할머니 입니다.
팔로우
beautyshin
사별로 인해 순간마다 삶을 통해 느끼는 마음과 생각들 그리고 매 순간 순간들을 솔직하게 글로 마음을 스케치한다.
팔로우
라파엘다
라파엘다작가입니다. 주로 경제 소설쪽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