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이상한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DrC Apr 02. 2018

오늘의 나는

오늘의 나는     

                                          

                                         차우준


     

나는 패배한 적이 없는 데

오늘은 심각한 패배감에 힘이 들다     


나는 슬퍼본 적이 없는 데

오늘은 하염없이 눈물이 난다     


이유를 잘 모르겠다

오늘은 내가 왜 이리도 낯설기만 한지     


이유를 잘 모르겠다

오늘은 내가 왜 이리도 미워지는지     


누가 있을지도 모를 그곳으로

오늘은 기약도 없이 떠나고 싶다     


누가 있을지도 모를 그곳으로

오늘은 기약도 없이 떠나고 싶다

매거진의 이전글 오늘은 어떤 맛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