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65
명
닫기
팔로워
65
명
초코머핀
초코머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Ian W
영어 영문학 및 과학교육(화학) 전공자입니다. 영어와 시쓰기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그 궤적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적적
'모란' 이라는 이름의 고양이와 함께 살고 있어요. 훔치고 싶은 문장을 파는 가게를 운영 중입니다. 프로필은 당신과 나 사이엔 너무 긴 설명이죠?
팔로우
브리나
<대학병원 간호사에서 요가강사로> 안녕하세요. 요가와 명상을 즐겁게 나누고있는 브리나입니다. 저의 이야기가 누군가에게 용기와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써보려 해요.
팔로우
홍진이
만들고, 그리고, 달리고, 쓰고, 기록하고, 하고싶은게 너어무 많은 사람이에요.
팔로우
폴 클루니
사회적 약자분들을 위해 작지만 단단한 사회복지재단을 만드는 꿈을 갖고 인생의 목적지와 방향이 없어 고민 하는 분들에게 용기가 되어 주는 따뜻한 글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JEUSYANG
양정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백세림
백세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싸비
SF만화를 그리기 위해 글과 그림을 배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날개
내 세계를 용접하여 날개를 달아주고 싶다.
팔로우
Young Kim
Young Kim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하승재
하승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Pdistyle
Pdistyle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봄날의 소풍
가르치는 일, 사색, 여헹, 기록, 책, 사람을 좋아하는 호기심 가득한 열정 크리스챤
팔로우
하정
그 어떤 것에도 얽매이지 아니합니다. 한없이 자유롭고 순진한 글을 쓰길 원합니다.
팔로우
마케터박씨
크로스핏하는 커뮤니케이션 쟁이 믿음 '입소문이 최고의 광고다', 미션 '누군가에게 영향력을 미친다는 것'
팔로우
최선빈
나의 성장 스토리가 담긴 이야기 그리고, 2020년, 스물 이후의 기록들. - 삶의 모호함과 답이 없는 정답들: 글을 쓰며 찾으려합니다.
팔로우
Alicia
고등학교 교사로 20년째 근무중입니다. 사진 찍고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사소한 일상도 들여다 보면 작품이 될 수 있습니다. 책으로 성장한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