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멋진 하루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시티하이커 Dec 08. 2020

코끼리 그림

작은 미술관

2016년 7월 31일 일요일


4월에 태국 여행 다녀온 D가 생일선물로 코끼리 그림을 선물했다. 나는 그림을 좋아하고, 여행을 다녀올 때마다 그 지역 화가의 그림을 사 오기 때문에 그 선물이 정말 마음에 들었다.

발리 우붓의 그림처럼, 강렬한 열대의 정열이 느껴지는 컬러풀하고 비비드 한 코끼리 그림이었다.

이젠 그림 걸 자리도 동이 나서, 멈추어 버린 시계를 떼어내고 대신 이 그림을 걸었다.

2월에 홍콩 스탠리에서 사 온 코즈웨이 베이를 그린 수채화, 4월에 그리스 아테네에서 사 온 미코노스를 그린 유화, 그리고 태국에서 건너온 코끼리 유화까지 한 방에 모였다.

작은 미술관이 되어가는 내 방. 다양한 그림의 빛깔들이 삶을 풍요롭게 만든다.

매거진의 이전글 그 문을 열지 않았다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