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양윤미 Apr 18. 2022

『오늘이라는 계절』의 탄생

독립출판사 새새벽책방이 펴내는 첫번째 시집,

드디어 인쇄에 들어갑니다.(두근두근)

정식 출간이 드디어 한주 앞으로 다가왔네요!!!



“이제껏 많은 시의 작업을 요청받았지만

대부분 반려할 수밖에 없었다.

이 정도의 퀄리티를 내진 못했기 때문이다.

양윤미 시인의 시는 그런 점에서 특별하다.

요즘 쏟아지는 일회성 시들이

곱씹어보고 참고할 만한 작품이다.


흔한 주제를 특별하게 만드는 시어들은

작업자를 조금 들뜨게 하는 무언가가 존재한다.”


- 새새벽책방 편집자



“나는 언제나 그대로인 나이지만

나라는 존재는 수천 수만개의 시각 속에서

갈라지고 쪼개지고 평가되고 판단된다.

 

모두 다 틀린 나도 아니고 모두 다 맞는 나도 아니다.

어제의 나는 오늘의 나와 분명 다르지만

나는 언제나 그대로 나다.


하고 싶었던 일들이 잘 되지 않아도 괜찮다.

하고 싶은 일이 잘 되지 않을 때에는

오늘의 내가 할 수 있는 일들을 바라보면 된다.

 

내가 나로서 더없이 자유로울 때,

나는 도약하고 비상하고 성장한다.

그러니 오늘은 참 아름다운 계절이다.”


- 작가의 말




아름다운 사월에,

이토록 좋은 소식을 알릴 수 있어서 참 기쁩니다.

출간을 시작으로.....

더욱 더 나아가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알라딘 - 오늘이라는 계절



매거진의 이전글  "자기 드러냄"에는 용기가 필요하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