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니모 Apr 21. 2022

니모의 명상 일기

질문

너 

진짜 원하는 게 뭐냐 


니 인생 

어디에 걸고 싶은데 


-


백회가 

조오오온나 아프다 

그냥 막 기운이 뚫고 내려오는 게 느껴진다


시발..


거부하기가 어렵다 


거부하려고 했는데 

그러려는 순간 뭔가 잘못되고 있다는 걸 바로 느끼게 된다 


ㅠㅠ 

뭔데 진짜 


나 새끼 진짜 무슨 선택을 한 거냐 


왜 그날 밤 나는 하늘 앞에서 오열할 수밖에 없었던 걸까 


용신의 시대 앞에 

선택하는 선각자의 삶 


기적이 일어납니다. 

하늘과 땅과 사람이 만나는 

기적이 일어납니다 


지구의 영혼과 나의 영혼이 하나임을 알기에 

나의 몸과 나의 영혼은

지구의 운명과 함께 하나이다 


감사의 기쁨 속에서 

영혼의 자유를 노래하는 

기적이 일어납니다


하나되어 기적 창조

신념으로 기적 창조 

사랑하여 기적 창조 


이 모든 것이 불광 하느님의 법력으로 

이뤄짐을 믿나이다 


...


진짜 모르겠다 


진짜진짜진짜 

아무것도 모르겠는데 


자꾸 기운이 움직인다 


살려줘요 스승님 

도와줘요 도전님 


저 진짜 무서운데 


그런데 

진짜 뛰면 

믿고 뛰는 거에요 


저 진짜 번지점프 진짜 싫어한다고요 


-


스승님께서는 

지금이 딱 핵 속에 있는 거라고 하셨다.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 니모의 명상 일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