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니모 Dec 27. 2018

세계적인 명상가가 알려주는 집중력 향상 명상!

이름하여 천문명상!을 소개합니다 ♥

안녕하세요! 명상 읽어주는 물고기 니모입니다 :) 

오늘은 세계적인 명상가이자 뇌교육의 창시자인 일지 이승헌 박사로부터 배우는 <집중력 향상 명상>을 알려드릴게요 ! ㅎㅎ 완전 궁금하시죠? 

그것은 바로 이름하여 <천문 명상> ! 

양 엄지 손가락을 귓구멍에 꽂은채 머리를 감싸 가운데 손가락이 만나는 지점을 <백회>라고 합니다. 

100가지 혈자리가 함께 만나는 지점인데요, 나쁜기운이 나가고 좋은 에너지가 들어오는 곳이기도 합니다 ^^

아기 때는 이 백회, 숨구멍이 열려있어서 만지는 것을 아주 조심해야 하지요~ 

이 백회를 "하늘과 연결된 큰 문"이라고 하여 <대천문>이라고도 부릅니다. 

명상을 하면서 대천문에 집중하여 에너지를 받으면 임독맥(몸의 정면과 후면 중앙을 지나는 경락)으로 운기가 화악~~~ 되는 느낌이 들지요. 

명상을 오래 하다보면 그런 감각이 살아난답니다 ^^ 

지금 이승헌 박사님은 청정한 뉴질랜드에서 지구를 아름답고 평화롭게 만들 "지구시민"들의 학교와 수련장을 만들고 계신데요, 

뉴질랜드 북쪽 케리케리라는 곳에 만들어지고 있는 이 "얼스빌리지"의 시크릿가든에서 주우신 돌로 천문 백회 명상을 보여주고 계시네요 ^ㅁ^ (자세한 영상은 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s://youtu.be/uEqZDEMUAiA )

백회에 돌을 올리고 걷기도 해보고, 밥도 먹어보고, 업무도 하면 정말 백회부터(7차크라) 회음(1차크라)까지 기운줄이 파파박 연결이 되고 1~7차크라가 열리는 것이 느껴집니다! 

저도 해보니 정말 척추가 바로 세워지면서 현재에 집중이 빡! 되더라구요 ^^ 

집중을 안 할래야 안 할 수 없는 명상~ 

캬~~~ 넘나 멋진말이네요 ^ㅁ^ 

자연과 하나가 되고, 대자연 속의 또다른 자연인 나의 존재 가치를 알아차리는 것! 

그것이 바로 명상을 하는 이유이지요~ ♥

저는 어제 단월드 공덕센터 가서 원장님의 빡센 트레이닝으로 정수리에 책 올려놓고 천문명상을 하면서 스쿼트 까지 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대단하쥬? 

이렇게 브레인트레이닝을 열심히 하면 집중력도 엄청 좋아지고 몸도 엄청 좋아져요~ ^^ 정신일도 하사불성! 

 

단월드에 가시면 국가공인 브레인트레이너! (무려 국가공인~~~)이신 트레이너님들께서 월회비 단돈 10만원에 매일 무제한 트레이닝을 해드리니~ 한번 가보셔요! 

진짜 10만원 내고 매일 하루에 여러번 가도 되는 곳은 단월드 뿐인듯요 ㅋㅋㅋ 

일찍 가서 따뜻한 단전돌을 아랫배에 올리고 하루의 피로를 풀면 정말 천국이 따로 없쥬~ ^_^ 


연말 송년회로 많이들 피곤하실텐데 경락과 경혈을 여는 기체조, 호흡, 명상으로 건강한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_^!!! 그럼 안녕~ 


 글쓴이 니모는 4년 전 우연한 기회에 미국에서 명상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알고 보니 그 명상의 뿌리는 한국 선도문화와 뇌과학을 기반으로한 뇌교육 브레인명상기업 단월드에 있었어요. 인상깊었던 첫 만남 이후 꾸준히 수련을 이어가고 있으며 국가공인 브레인트레이너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20대 후반 대한민국 여성으로서 겪는 이야기와 명상에 대한 이야기를 주로 씁니다.

작가의 이전글 만성피로, 어깨통증, 안구건조증에서 탈출하는 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