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아름드리 Aug 05. 2024

[여행] 열대과일농장 투어

열대과일 맛보기, 마카데미아 너트 까기, 트랙터 투어

주말에 열대과일 농장 투어를 다녀왔어요. 

숙소에서 한 시간이 좀 안 되는 거리에 있어 가는 길에 여기저기 골드코스트의 풍경을 엿볼 수 있었어요. 열대과일 농장 투어는 패키지안에 포함되어 있는 일정이어서 별도 비용은 지불하지 않았고요. 일정 내 점심시간이 끼어있는데 자비로 점심 식사를 즐긴 후에 숙소로 돌아오는 일정 이었어요. 오전 9시경 집합 숙소에 출발 후 2시 30분경 숙도 복귀!!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가는 길은 커럼빈 동물원 쪽으로 쭈욱 가서 너른 들판과 사탕수수 밭을 지나면 나오는 곳이에요.

농장 투어하고 음식도 머었고 체험도 할 수 있는 곳~

입구로 들어서자 보이는 커다란 아보카도가 보이는 공터에서 사진을 찍으면 좋아요~ 안쪽에는 신선한 과일들을 파는데 여름이 아니라 망고는 말린 것 밖에 없었지만 그밖에 신선한 과일이 맛있으니 나올 때 둘러보고 사면 좋을 것 같아요.

넓은 뜰에서 아이들이 잠시 모래놀이도 하고 뛰어다니기도 하고 근처 농장 모습도 잠시 구경해요.

주변을 조금 돌아보면 신기한 열대 과일들이 많이 보여요. 커피나무도 보이고 아보카도 나무도 바로 근처에 있어요.

농장을 골고루 둘러볼 수 있는 트랙터 투어도 진행했어요. 뒤에 자리가 널찍해서 모두 탈 수 있었어요. 아이들이 신나게 열대 나무 잎사귀를 만지며 이동했지요. 평소 볼 수 없는 망고나무며 라임과 망고스틴 등 당야 한 열대 과일나무들이 보이지요?

열매가 실제로 매달려 있으니 너무 신기하네요. 트랙터를 타고 큰 농장을 한 바퀴 돌아다니니 열대 과일들이 슉슉 지나가요~

널찍한 농장이라 풍경도 멋지고요. 오늘따라 날씨도 따라줘서 너무 푸르고 멋진 풍경이었답니다.

중간에 도착한 바나나가 매달려 있는 간식 장소에 도착했어요. 아이들에게 매달린 바나나를 따먹을 수 있는 특권을 주었지요.

마카데미아 너트 까기 체험도 바로 해볼 수 있어요. 아이들이 직접 까서 바로 맛있게 먹고 즐거워하네요~ 대신 손을 조심조심..

근처 바나나 나무에 바나나가.. 열려서 익어가고 있었어요. 바나나 잎사귀와 아직은 초록의 바나나 열매~~

한적한 풍경을 지나 동물들 먹이 체험장으로..

캥거루처럼 생긴 왈라비 인듯한 동물들과 조랑말, 양도 보이고요. 닭과 거위도 있고 아이들이 신이 나서 뛰어가요~

너무 귀여운 새끼양도 보고, 간단히 먹이 주기 체험도 할 수 있어요. 양들이 서로 달라고 해서 아이들이 너무 즐거워하네요. 조랑말도 잘 먹고~ 대신 왈라비는 멀찌기서 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아마존 밀림 투어처럼 와일드 보트 크루즈?를 타고 한 바퀴 돌아서 공원으로 갔어요.

조그만 섬을 공원 놀이터로 꾸며 놓았네요. 잠시 여유를 즐기며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게 여러 가지 도구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배에서 서로 먼저 내리려는 아이들.. 귀엽지요? ㅎㅎ
집라인도 즐기고 야구도 하고 농구도 서툴지만 시도를 해봤답니다.

이제 각자 점심을 위해 식당으로

트랙터를 타고 다시 입구로 복귀해서 이제 점심을 먹을 시간이네요~

농장 체험 시 제공되는 갖가지 과일들을 맛보았어요. 대부분 아이들은 ㅎㅎ 완강히 거부하는군요.

엄마들의 원츄는 아보카도~ 딸아이는 패션 후르츠에 마음을 빼았겼네요~

저는 감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입구에서 바로 돌아가면 음식점이 보여요. 우리는 여기에서 점심을 해결하기로 했어요. 각자 원하는 메뉴를 고르고 적당한 자리를 잡고 둘러 않았어요.

맛난 햄버거와 감자튀김~ 레모네이드는 생각 같지 않았는지 아이가 한번 먹고 거부해서 제가 다 마셨네요~^^; 그래도 치킨 너겟이랑 나쵸도 맛나게 먹었어요~

맛난 점심 후 후식 아이스크림은 지나칠 수 없겠죠? 아이들의 원픽!! 바로 과일을 고르면 옆에서 바로 갈아서 바닐라와 섞어 아이스크림을 바로 만들어 주네요~ 맛도 좋고~^^

식당 안에는 여러 가지 건조 과일들이나 꿀 등 열대과일 관련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어 바로 구매도 가능하고요. 문 밖에는 신선한 과일들이 준비되어 있어 골라 담기 하기 딱 좋네요.

과일들이 신선해서 이것저것 담다 보니 엄청 많은 과일들을 사버렸네요~ 어서 아내가 오기를 기다려봅니다.

이런저런 이색 열대과일들도 맛보고 체험하고 농장도 둘러보다 보니 오전 시간이 훌쩍 지나갔네요~ 이제 숙소로 복귀해서 또 다른 일정을 소화해 볼까요?

열대 과일 농장 투어~ 한번 도전해 보세요~^^

https://www.tropicalfruitworld.com.au/


매거진의 이전글 [여행] 브리즈번 -반나절 여행(계획)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