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클링키 Sep 10. 2017

어둠 속에서.

신비로운 섬, 그보다 신비로운 너.

어둠이라는 것이, 그토록 따뜻할 수 있다는 것을

예전의 나는 미처 몰랐었다.


습기를 머금은 바람 속에, 그렇게 따뜻한 어둠 속에

세상에 나와 그 사람의 목소리만이 존재하는 듯한 그 새벽.


고요한 그곳에서

내 귓가에 조용히 들리던 어둠과,

내 눈가에 선명히 보이던 그 사람.


그리고 흐르는 어둠 속에 조용히 흐르던  

선율 같은 목소리.


신비로운 , 그보다 신비로운 너는

나에게 신비로운 추억을 안겨주었다.


어둠 속에 어슴푸레하게 보이던 낯선 풍경과

그 안에 너무도 익숙한 그 목소리는

어쩌면 그렇게 오롯이 하나의 완전체가 되어

나에게 스며들었을까.

마치 원래 하나였던 것처럼 그렇게_

살결에 스미는 새벽 공기처럼 그렇게_

조용히 내 안에 스며들었다.                                너무도 따스한 느낌으로.


꿈결처럼, 너무나 아득하지만

그것이 꿈이 아니었음을,

내 안에 남겨진 온기로 알 수 있다.


때때로 손끝까지 아릿하게 전해지는 그 온기가,

그날의 나와 지금의 나를

연결해주고 있다.


꿈보다 더 꿈같았던 그 순간을,

나는 오래도록 잊을 수 없을 것만 같다.


비록 네 얼굴이 잊혀진다 해도_





매거진의 이전글 상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