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뾰족함을 만들 것인가? - 마케팅(Place,Promotion)
롯데백화점이 15일 창립 40주년을 맞아 재도약을 위한 혁신 방안을 11일 발표했다. 백화점의 얼굴인 1층을 화장품 매장 대신 명품 매장으로 채우는 프리미엄 전략(본보 10월 31일 자 B1면 참고) 외에 체험형 공간 도입, 온라인몰 고급화, 조직 유연성 강화 등이 주요 내용이다. 최근 온라인 시장 규모가 급격히 늘어나며 유통업체 위기설이 대두되는 가운데 쇼핑 환경 혁신을 추진해 업계 승부수를 띄우겠다는 의도로 풀이된다. - http://www.donga.com/news/article/all/20191111/98313853/1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