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cloudocloud Jul 29. 2018

서랍 속의 하늘

어떤 날의 단상 @180729

유난히 더운, 올해의 여름날은 계속 되었다.

내가 참을성이 없어진걸까

에어컨을 켜지 않고 도통 앉아 있을 수 없다.

꼭대기층 집 안에서는..


여전히 더웠지만, 며칠만에 보는 파란 하늘이었다.

햇살을 뜨거웠지만, 제법 걸어다닐만 했다.


그리고 10분 후,

내 목을 타고 땀이 뚝뚝 방울이 되어 떨어졌다.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고,

집에선 두 달에 한번 열리는 반상회를 참여하고,


문득 여기에서 네 번째 여름이구나 라는 사실을 깨달았다.

또, 같은 시기에 입주했던 한 분이 이사를 가게 되었다는 소식을 접했다.


무언가 남겨두고 싶은 하늘이다.

무언가 적어두고 싶은 오늘이다.


@180729, by cloudocloud



매거진의 이전글 따뜻한 그 마음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