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7
명
닫기
팔로잉
197
명
김유지
자연의 품 안에서 인간으로서 조화롭게 살아가는 길을 화두로 두며 살아갑니다.
팔로우
조G
재밌는 작업, 환영합니다.
팔로우
하이히니
30대, ex직장인(공공기관/대학교/스타트업/외국계 대기업 다녀봄), 현재는 백수, 창업이 궁금해서 6개월간 로컬여행, 여자, entj, 작가꿈나무
팔로우
내가 꿈꾸는 그곳
늦깍이로 이탈리아 요리 유학을 끝마치고 이탈리아에 둥지를 틀었습니다.
팔로우
호호가 안주인
오랜 연애 끝 어느덧 아이의 엄마가 된 사람. 호기롭게 도시 생활을 접고 곧 시골로 내려간다. 아직 설익은 결혼 생활과 육아. 그리고 집 짓는 과정을 투박하게 담아본다.
팔로우
티라노
#커리어는 지키고 싶고 아이는길러야 하고- #변호사 #워킹맘 #공의로운세상 #크리스쳔
팔로우
유이배
서른여섯까지 기자로 살다 현재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요가 강사, 자기개발 강사 등 다양한 직업으로 세상과 소통 중입니다
팔로우
내 마음 맑음
출판사 기획자이자 저작권을 전문으로 담당하고 있습니다. 외국의 좋은 책을 한국에 소개하고, 한국의 좋은 책을 해외에 소개합니다. 양질의 책이 독자들의 손에 닿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다니엘라
사랑하는 세 아이를 키우며 또각또각 글을 쓰는 엄마 입니다.
팔로우
SHUN
예측불허한 삶이 그저 순풍을 타고 흘러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필명을 ‘슌’(順, 순할 순)이라고 지었습니다. 《약한 게 아니라 슌:한 거야》외 다섯 권의 책을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우노
30여개국을 떠돌며 개발자로 일하다 퇴사 후, 양평에 귀촌해 집짓고 너나코코딩클래스를 운영하며 삽니다. 책을 내고 싶은 소망도 있습니다.
팔로우
춘래불사춘
기억을 기록합니다. 잊어버리지 않게.
팔로우
주정현
흔들리는 일상 속에서 내면의 중심을 잡는 방법을 탐구하고 있습니다. 해외에서 8년, 한국에서 8년 동안 세 아이를 키우며, 다양한 문화 속에서 부모로서 성장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릴리리
예술가. 글도 쓰고 그림도 그리고 공연도 한다. 인세로 먹고 사는 게 꿈.
팔로우
장보영
동화작가지만 딴짓을 더 많이 합니다. 밴드 '싱잉앤츠'에서 노래를 짓습니다. 에세이 <내가 엄마가 되어도 될까> myspring0713@gmail.com
팔로우
섬콩
섬이와 콩이는 내 두 아이의 태명이었습니다. 어쩌다보니 그 이름들처럼 섬나라 아일랜드까지 날아가 작은 콩처럼 콕 박혀 5년을 살았습니다. 그리고 이제 돌아와 뭔가를 다시 씁니다.
팔로우
몽상가 J
아랫입술을 깨무는 버릇이 있는 여자 / 소소한 일상에 대해 글을 쓴다 / 18년째 방송국에서 일하고 있는 작가
팔로우
artistgon
개그여제를 꿈꾸며 KBS 공채 20기 코미디언이 된 13년 후, 미국서 1년 살기 버킷리스트를 위해 '시카고-하와이-뉴욕-'을 거쳐 현재 짝을 찾아 샌프란시스코 거주 중입니다.
팔로우
해라
잡문가
팔로우
풍요
자매가 함께하는 바느질과 그림 공방 풍요하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