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오박사
경찰/강사/유튜버/배우/작가/MC/ 가슴 뛰는 삶을 살고 싶은 사람
팔로우
삼육이
운동하는 마케터 362(삼육이)입니다. <스무살에 사랑 말고 운동할 걸>을 연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은
몸을 치료하는 의사, 마음을 치유하는 작가가 되고싶은 의대생이자 작가지망생. 아픈 마음을 위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하마
5년 동안 잡지 에디터였고 지금은 8년째 패션 MD. 10년 뒤엔 술 빚고 싶어요. 연애 중인 비혼주의자이고 충만하게 혼자 삽니다.
팔로우
코끼리의지혜
#지속가능성 #나이듦 #고령화 #일터문화 #환경 #요가 #건강 #영양제에 관심있고, 관심있는 분야의 선한 가치에 대한 생각을 정리하고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slonie
그림작가이자 아동미술, 그림책미술 교육을 강의합니다. 미술을 통해 모두가 행복한 하루를 기록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연아
시쓰기를 좋아합니다 하지만 쉽지 않습니다 오늘은 한 편 쓸수 있을까요...
팔로우
이슬기
글쓰는 노마드 노동자
팔로우
김선
<일 잘하는 사람은 글을 잘 씁니다>의 저자, 글로 의미를 채워나가는 직장인 작가
팔로우
tofu
sns의 남들은 다 잘사는 데, 나는 왜 이렇게 불행할까 하는 생각을 했다. 그러다 나의 이야기로 남들도 불행하고 힘들게 산다는 이야기를 전해 보통의 삶이란 위안을 주고 싶다.
팔로우
그건니생각이고
10살 딸 아이의 아빠이며, 글쓰는 직장인입니다. 육아, 직장 생활 등을 주제로 소소하게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웜쑤
<이방인의 미국 관찰 시점> 미국에 사는 30대 중반 여성 한인이 겪는 이모저모 일상과 생각들
팔로우
메이 이혜림
작고 가벼운 삶을 꾸리며 삽니다. 평일엔 요가와 글을, 주말엔 텃밭에 갑니다. 언젠가 시골에 내려가 민박집을 운영할 거예요. <어느 날 멀쩡하던 행거가 무너졌다> 외 1권 출간.
팔로우
동네 와인바 사장
와인이 궁금하지만, 공부하기는 싫은 분들을 위한 와인 안내서.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