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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시사회 컨셉의 변화

영화 마케터를 준비하는 방법


영화 마케팅은 서서히 변화되면서 꾸준히 자리 잡고 있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영화 시사회입니다. 개봉에 앞서 시사회를 진행하게 되면서 입소문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것이죠. 영화 시사회는 2천 년대 초반부터 시작해서 보편화되었습니다. 2020년대 이후로 영화 시사회는 변화가 생겨나는데요. 바로 컨셉의 변화입니다. 


기존 시사회와 달리 장르적 쾌감을 극대화하는 방식의 시사회가 있으며 영화 랑종의 경우 독특한 컨셉을 통해서 입소문을 불러일으켰죠. 이러한 영화 시사회 컨셉의 변화, 예비 영화 마케터로서 어떻게 수용하면 좋을지 영화인 뉴스레터에서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미리 체험해보시고 신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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