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IT story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요즘 티빙이 콘텐츠 수급을 하는 방법은?

OTT 플랫폼 티빙은 올해 상반기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눈물의 여왕, 선재업고 튀어가 흥행했죠 KBO리그도 독점으로 공개하며 확실한 고정층을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도 지속되는 중입니다. 하반기에는 300억원의 제작비가 투여된 우씨왕후가 공개되었죠. 호불호가 있는 편이지만 화제성이 어느 정도 있는 편입니다.


이외에 티빙은 다양한 콘텐츠 수급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올해 여름 애플tv+와 콘텐츠 협력을 강화했으며 미드폼도 추가적으로 공급합니다. 이에 대한 대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2024년 여름 배달앱 시장 순위와 이슈 알아보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