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강 Mar 08. 2024

4월

오늘도 4월을

눈을 뜨자마자 창밖을 바라본다.  햇살

다가올 4월을 기다리며

옷장에 옷을 순서별로 나열한다


일본에서 온 친구

일본사람이 다되어가지고 지적인 표정으로 웃는다

친구에게도 4월을 자랑한다

한국의 4월은 아름답다고

4월의 색감은 연연두빛이며

4월을 발견한것도 나뿐이라고

그 누가 좋아하기 전에 내가 먼저 찾아 냈다고


3주만 기다리면 4월이된다

계획을 짜야겠다

4월의 하루하루를 축제의 달로 

꼬박 화장을하고 

꼬박 예쁜옷만 입고

꼬박 좋은사람들만 만나고


1년만에 만나는 4월

얼마나 기다렸는데 

4월은 나의 연인

내가 먼저다




작가의 이전글 나의 연인4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