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강 Mar 07. 2024

나의 연인4월

오늘은 작정하고 햇살에게 연서를 쓴다

30분은 넘게 설래임을 주었으니까 

작업실 주차장에 앉아서

한참을 바라본다

너의 표정과 움직임을

 짧은 순간 순식간에 사라질텐데

이렇게라도 앉아서 바라보지 않으면 금방 지겠지

4월의 햇살의 준비


나를 술렁이게 만드는 4월

지랄맞은 꽃샘추위에 잠깐씩 들르는 햇살은 4월을 준비하는 변덕일까

나를 만나기 위해 너도 설레이는거 맞지

이도저도아닌

흰색도 연두색도 레몬색도아닌 치마를 입고

나풀거리며 너가 있는곳에 서고싶다

4월의 햇살 앞에 서고싶다

나의 연인


온세상을 야리야리한 연두빛으로 물들이는 너의 선물

나에게만 주려고 만들어낸 변덕 맞지

잠깐이라도 보여주려고 그러는거 맞지

내가 너 좋아하는거 아는거 맞지



작가의 이전글 무의식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