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중섭 Jun 16. 2022

만남

#8

나는 너를 만났고

너는 나를 만났다


나는 너를 선택했고

너는 나를 선택했다


나는 너를 웃게했고

너는 나를 웃게했다


나는 너를 울게했고

너는 나를 울게했다


나는 너를 바라보고

너는 나를 바라본다


나는 나를 만나고

너는 너를 만난다


우리는 우리를 만난다


매거진의 이전글 어느 예술가의 장례식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